셀프 스토리지 산업의 글로벌 발전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그에 따르면 인간은 다양한 생리적, 심리적 욕구의 계층을 따릅니다. 그들은 먼저 식량에 대한 욕구를 채우고, 그 다음에는 거처에 대한 욕구를 채우려고 애쓰고, 그 다음에는 사랑에 대한 욕구, 자기 존중에 대한 욕구, 마지막으로 자아실현에 대한 욕구가 온다.

처음 두 가지 요구 사항은 본질적으로 문헌적이며 사람들은 이에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내 말은, 분명히 정부와 시민들은 식량과 주거에 대한 이러한 필요를 돌볼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이제 인간(또는 조직)이 음식과 피난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수정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수천 개의 레스토랑과 호텔이 있습니다. 식품 사업의 기업은 거대 산업으로 진화했습니다.

피난처의 필요성은 이제 개인의 흐르는 집에 대해서도 변경되었습니다. 소비주의와 때로는 쓸모없고 때로는 중요한 항목을 저장하는 우리의 본성으로 인해 우리는 소중한 소지품을 위한 피난처를 찾아야 했습니다.

가족과 싱글은 가구, 주방 용품, 도서관 서적 등과 같은 가정 용품을 보관해야 하고 사업가는 인벤토리, 보관된 기록, 문서 등을 보관하기를 원합니다. 두 종류의 고객 모두에게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가 최고의 솔루션인 것 같습니다. 그들의 문제. 요컨대, 이 산업은 사회의 주거 및 상업 저장 및 이동 요구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비즈니스는 개인 또는 그룹이 운영하므로 단독 소유권, 파트너십 또는 조직이 될 수 있습니다. 월별 또는 연간 임대료는 고객이 장치를 사용하기를 원할 때까지 회사에서 청구합니다. 두 당사자 간의 계약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한 달에서 몇 년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시설은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성남오피 제공됩니다. 이 보관 시설은 파일만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로커가 될 수 있으며 주변에 없을 때 보트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더 큰 크기의 컨테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설은 드라이브 업 유닛이 있는 여러 단층 건물입니다. 이 장치는 자연 환기가 있지만 실내 온도 조절 기능이 없습니다. 이러한 건물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이고 구식으로 간주됩니다. 현대적인 저장 시설은 물건을 위층으로 옮기기 위해 무거운 엘리베이터가 있는 다층 건물입니다.

요즘에는 특별히 설계된 보트 및 자동차 보관소도 여러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이 거대한 창고는 자동차나 보트의 안전에 필수적인 실내 환경을 보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및 보트 보관 회사는 공간을 임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동차나 보트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고 기후 배상금으로부터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