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주요 온라인 판타지 스포츠 리소스

과거의 인터넷 붐은 주로 판타지 스포츠 리그를 주류화하고 모든 성향의 스포츠 팬을 위한 국제적 오락으로 변형시킨 것으로 여겨집니다. 오늘날의 판타지 스포츠 선수는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게임, 리그, 통계 및 정보에 즉각적이고 거의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오늘날 온라인에 기존 판타지 스포츠 선수를 통합하고 새로운 선수를 취미로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는 웹사이트가 몇 개 있다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RotoWire 웹사이트 시리즈는 단연코 가장 포괄적인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RotoWire는 저명한 직원 칼럼니스트가 작성하고 문자 그대로 24시간 업데이트되는 활발한 뉴스와이어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심층 분석 및 데이터베이스, 시즌 전 정보, 전문가 블로그, 게임 호스팅, 이메일 또는 먹튀검증 휴대폰 업데이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RotoWire가 게임이 아무리 모호하더라도 각각 규모가 있고 활발한 판타지 리그가 있는 모든 스포츠를 포괄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인상적입니다. 물론 그러한 훌륭한 서비스에는 비용이 따르며 사람들은 RotoWire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가입해야 합니다. 한 스포츠에 집중하는 플레이어는 연간 구독료 $39.99를 지불해야 하며, 최대 3가지 스포츠에 대한 판타지 게임을 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잡지에 대한 액세스를 원하는지 여부에 따라 연간 가격을 $59.99 또는 $69.99로 지불해야 합니다. 아니면.

야후의 판타지! 스포츠는 판타지 스포츠 선수를 위한 또 다른 확실한 온라인 리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대중 참여를 위해 무료 및 유료 리그를 모두 열며 플레이어에게 전통적인 로티세리 또는 일대일 게임, 픽뎀 게임, 샐러리 캡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규칙 세트를 제공합니다. 야후! NBA, NFL, NHL 및 MLB와 같은 4대 리그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지만 뉴스와 분석은 집중적이며 캐주얼 및 진지한 플레이어 모두로 구성된 상당한 규모의 커뮤니티를 호스팅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플레이어가 의무나 결과 없이 대화형 환경에서 드래프트를 만들 수 있는 계절 모의 드래프트 게임을 제공합니다. 야후! 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 두 사이트는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 기반을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지만 RotoWire는 다음과 같은 열성적인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지만 정보가 너무 풍부하여 판타지 스포츠를 시도해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 스포츠 열정이 있는 곳에 기꺼이 돈을 투자합니다. 두 사이트 모두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특정 스포츠에 초점을 맞추는 것부터 일반적이고 보다 포괄적인 수준에서 판타지 스포츠에 접근하는 것까지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이 모든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